협소한 공간에 딱
무인 양품 다이닝 테이블은 무지막지하게 크지도 않고, 딱 소인가구에 적합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천장이 높지 않은 집에서는 낮은 테이블이 딱일 것이라도 생각됩니다.
테이블 활용씬
무인 양품 다이닝 테이블의 활용도는 다양합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식탇으로 활용할 수 있고 식 후 티비테이블로 활용할 수도 있으며 작업시 컴퓨터 테이블, 가족회의를 위한 테이블로 변신하기도 합니다. 크기가 크지 않고, 무겁지 않아서 자유자재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일반 테이블 세트보다 낮은뱅이 세트로 구매를 하는 이유는 책상 위에 먹을걸 올려두거나 그걸 먹는 덕후들이라면 신경을 쓰셔야겠지만 그렇지 않은이상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의자 뿐 아니라 책상도 참 좋은게 중간에 다리를 올릴 수 있는 받침이 있어서 다리를 쭉 뻗고 있을 수 있습니다. 책상과 의자의 높이가 낮아서 발과 다리도 바닥에 너끈히 닿기 때문에 장시간 앉아있어도 불편하지 않아 너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만 패브릭 커버이다보니 확실히 오래 앉아있으면 바닥 쪽 커버가 쭈굴거리며 울고 조그마한 오염에도 조심스러워 집니다. 목가구라 그런지 가격리 낮은 편은 아니며 특히 테이블보다는 소파체어가 비싼이기에 다이닝 테이블을 추천합니다.
그럼에도 이 제품의 장점은 이 디자인을 대체할 만한 제품이 바로 없다는 점입니다.
두번째 장점은 가격방어가 나름 잘 되고 있다는 점 입니다. 살 때는 세일을 잘 안해서 섭섭할 수도 있지만 막상 구입하고나면 가격변동이 거의 없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는 게 큰 장점으로 다가옵니다.